본문 바로가기

꽃다발

AKBINGO! #163 메이드복은 옳아요

사카에랑 에케비 키즈나배틀했을 때꺼 돌려보다가;;;
카나카나 메이드복이 넘 옳아서ㅠㅠ;;;;  
양갈래묶기가 넘넘넘 옳아서ㅠㅠ;;;;;; 혼자서 걍 십덕십덕 하려고 움_짤..




클리어~~~~하고 짱 신난 카나카나ㅠㅂㅠ 
덧니 드러내고 방글방글 웃는데ㅋㅋㅋㅋㅋ아이ㅋㅋㅋ좋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째 저리 예쁜 메이드복 있을 수 있음ㅠㅠ??????
우째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글방글22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화된다ㅠㅠㅠ 치유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그런 만화책에 오글거리는 대사같은거 있잖아...

< 아무리 힘들어도. 난 다 견딜 수 있어.
너만 거기서 웃어준다면... >   


ㅇㅇ 그러하다ㅠㅠ.... 아이구ㅠㅠ 방글방글ㅠㅠ 우리 방글이ㅠㅠㅠㅠ
카나링 별명을 내가 새로 지어줄꼬야ㅠㅠ방글이방글이ㅠㅠ
방실이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글이ㅠㅠㅋㅋㅋㅋㅋ 우쭈쭈쭈ㅠㅠㅠ





애기 짝짜꿍 박수>< 





애기 몬나니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구몬나닠ㅋㅋㅋㅋㅋ으익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
덧니 우짤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치열예쁜 사람 좋아하는데 양민덕질하면서 참... 취향변동의 쓰나미..! 
됐고. 진짜 겸디ㅠㅠ 상겸디ㅠㅠ 





ㄲ ㅣ야아아아ㅡㅡㅡㅡ악!! 




엇떠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ㅋㅋㅋㅋ떸ㅋㅋㅋㅋㅋㅋ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나니방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ㅠㅠ 근데 메이드복이야ㅠㅠ 날주겨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글방글 웃으면서 앞머리를 정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만 넘어갔을뿐인데 헨가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측면샷으로 보면 더;;; 예;;;쁜;;;;; 양갈래 묶기ㅠㅠ 흡흡ㅠㅠㅠ 
두말하면 입아프지만요ㅠㅠ 로리캐+메이드복+양갈래묶기는 열라 옳습니다ㅠㅠ;;; 
영혼을 바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정리 완_료! 
잎 밑에 뾰루지도 십덕 포인트다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
로리캐라면 저정도의 팬서비스는 해줘야지요 암요ㅋㅋㅋㅋ

메이드복 진짜 잘어울리고 진짜 짱예뻤는데 분량은 시ㅋ망ㅋ
예전에 덕질멘토님한테였나. 카나카나 순위?같은거에 대해 무러봤더니
선발 안정권이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나는 왜 요즘 카나카나 보기가 이렄캐 힘든가!?!?!?

짝사랑finally에서도 얼굴 찾기 힘드러..... 매의눈 발동해도 힘드러.... 시무룩.. 뮤비짱인데...
참나.. 다 알게 뭐람... 내 사카에 오시는 츄리인데.... (카나카나 머리 붙여주면 안돼요ㅠㅠ??)







언제나 옳은 로리대학생^^ 레몬짤도 얍얍!

 


옹앙ㄹ옹알 >ㅇ< 
치열ㅋㅋㅋㅋㅋ쟌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그녀는 베이비핑크메이드복에 무려 트!윈!테!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랏샤이마세~~~~~~~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솔직히 맨날 배틀버거샵만 했으면 좋것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메이드복은 옳으니까;;;;;;;; ㅇㅇㅇㅇ





'꽃다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열라 울게한 카나카나  (2) 2012.01.31
AKBINGO #170 움짤  (2) 2012.01.25
대학생이 된 미오링  (5) 2012.01.25
미이유우 그리고...  (0) 2012.01.24
마유유 솔로 싱글 자켓  (3) 2012.01.24